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

오늘 뉴스 보니까 고석현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던데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네. 지난 경기들 보면 고석현 타격감 미쳤었는데,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찮아서 솔직히 좀 불안하긴 함. 그래도 꾸준히 컨디션 관리 잘했으면 3연승 찍고 상위권 치고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도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헐 고석현 복귀전 벌써 잡혔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상대라 좀 걱정되긴 함. 그래도 고석현 최근 폼 미쳤었는데 이번에도 그 폼 유지하면 충분히 이길만하다고 본다.

망둥어샷님의 댓글

ㅋㅋㅋㅋ 3연승 가즈아!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 바로 가야지. 고석현 경기력 물 올랐을 때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벨트까지 가야 함.

물떡콩떡님의 댓글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맷집이 좋아서 고석현이 초반에 못 끝내면 좀 힘들 수도 있음. 작년에 체력 방전돼서 역전패 당한 경기 생각하면 벌써 불하다 ㅠㅠ 꾸준히 컨디션 관리 잘했으면 좋겠다.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나만 고석현 경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하냐 ㅋㅋㅋ 이기는 건 좋은데 너무 아슬아슬하게 이겨서 보는 내가 다 힘듦. 이번엔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

싱글골퍼님의 댓글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
전체 8,21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