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
2026-06-26 01:09
88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
형들 오늘 다들 UFC 고석현 선수 경기 봤음? 와 진짜 이번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레보스노야니 선수 상대로 3연승 달성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펀치 궤적이나 스텝 움직임이 저번보다 더 날카로워진 것 같고, 특히 마지막 피니쉬는 예술이더라 ㄹㅇ. 경기 후 인터뷰에서 다음 상대에 대한 언급은 없었는데, 벌써부터 누가 될지 궁금해 미치겠음.
솔직히 지금 이 기세면 랭커들 상대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보는데, 형들은 다음 상대로 누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함?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재대결 얘기도 있던데, 고석현 선수랑 올리베이라 붙으면 진짜 빅매치 아니겠냐? 개인적으로는 고석현 선수가 한 번 더 강한 상대를 꺾고 챔피언 도전권까지 노려봤으면 좋겠음. 물론 갑자기 너무 강한 상대 붙여서 연승 끊길까 봐 걱정되기도 하는데, 지금 폼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이번 경기 보면서 트럼프가 백악관 UFC로 팔순 잔치 연다는 기사 생각나더라. 솔직히 스포츠랑 정치 엮는 건 좀 그런데, 어쨌든 UFC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는 건 좋은 현상인 듯. 고석현 선수 같은 한국인 파이터들이 계속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줘야 국내 UFC 인기도 더 올라갈 텐데 말이야. 형들도 고석현 선수 다음 경기에 대한 기대나 예상 상대 있으면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주라.
이번 승리로 고석현 선수 랭킹도 꽤 오를 것 같은데, 다음 경기 소식 뜨면 바로 또 달려와서 얘기 나누자고! 진짜 오늘 밤 잠 못 이룰 것 같다 ㅋㅋㅋ 얼른 다음 경기 확정됐으면 좋겠네.
솔직히 지금 이 기세면 랭커들 상대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보는데, 형들은 다음 상대로 누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함?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재대결 얘기도 있던데, 고석현 선수랑 올리베이라 붙으면 진짜 빅매치 아니겠냐? 개인적으로는 고석현 선수가 한 번 더 강한 상대를 꺾고 챔피언 도전권까지 노려봤으면 좋겠음. 물론 갑자기 너무 강한 상대 붙여서 연승 끊길까 봐 걱정되기도 하는데, 지금 폼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이번 경기 보면서 트럼프가 백악관 UFC로 팔순 잔치 연다는 기사 생각나더라. 솔직히 스포츠랑 정치 엮는 건 좀 그런데, 어쨌든 UFC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는 건 좋은 현상인 듯. 고석현 선수 같은 한국인 파이터들이 계속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줘야 국내 UFC 인기도 더 올라갈 텐데 말이야. 형들도 고석현 선수 다음 경기에 대한 기대나 예상 상대 있으면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주라.
이번 승리로 고석현 선수 랭킹도 꽤 오를 것 같은데, 다음 경기 소식 뜨면 바로 또 달려와서 얘기 나누자고! 진짜 오늘 밤 잠 못 이룰 것 같다 ㅋㅋㅋ 얼른 다음 경기 확정됐으면 좋겠네.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진짜 가버리네 ㄷㄷ 역대급 트레이드 아님?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에 레보스노야니 잡으면 ㄹㅇ 랭킹전 가나? ㄷㄷ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손흥민 빼고 황희찬한테 화내는 홍명보 감독 이거 ㄹㅇ임?1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나만 그런 줄 알았네. 나도 어제 밤새고 출근했는데 상사한테 졸다가 딱 걸림 ㅠㅠ. 그래도 고석현 선수 진짜 자랑스럽다.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 찾기 힘들었을 텐데 바로 명경기 만들어버리네. 마지막 역전극은 진짜 름 쫙 돋았음.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뉴스 보고 눈을 의심함. 백악관에 옥타곤이라니 진짜 트럼프형 아니면 못 할 일이다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웃기긴 했음. 오히려 기존 보수적인 백악관 이미지를 확 깨버린 거 같아서 신선하기도 하고 ㅋㅋㅋ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말이 딱 맞지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다. 유럽에서 뛰는 애들이 이 정도로 못하나 싶기도 하고, 김승규 인터뷰는 또 뭔 소리냐? 훈련 때 제대로 안 한다는 소리임?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근데 경기 막판에 김영권 선수 그 실수 아니었으면 비겼을 수도 있었을 텐데 ㅠㅠ 생각할수록 아쉽다 진짜. 다음엔 집중력 좀 더 끌어올려야 할 듯.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미네소타가 라멜로 볼을 왜 데려감? 디안젤로 러셀 있는데 또 포인트 가드? 이거 뭔 중복 투자 아님? 내 생각엔 다른 트레이드도 또 터질 거 같음 ㄷㄷ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지난번 경기 진짜 지리긴 했지 ㅋㅋㅋㅋ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솔직히 걱정됨. 걔 타격 장난 아니던데 이번에 고석현이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하다. 이기면 진짜 챔피언 가는 그림 나오긴 할 듯?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고석현 경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하냐 ㅋㅋㅋ 이기는 건 좋은데 너무 아슬아슬하게 이겨서 보는 내가 다 힘듦. 이번엔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6시간 52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