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
2026-06-27 05:19
1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진짜 소름 돋아서 바로 글 씀. 아니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에 2648억 이적료 이거 맞아요?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봐도 거품 아닌가 ㄷㄷ 요즘 축구판 돈 너무 쉽게 쓰는 거 아니냐고요. 물론 잘하는 선수인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몸값이면 펠레 마라도나 부활해도 저 돈은 못 받을 듯 ㄹㅇ.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면서도 느꼈지만, 돈으로 다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EPL 올스타급이라는 잉글랜드가 가나 '질식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물론 가나 수비가 엄청나긴 했지만,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누가 봐도 압도했어야 정상 아닌가요? 괜히 몸값만 비싼 선수들 데려다 놓는다고 팀이 강해지는 건 아닌 것 같음. 앤더슨도 맨시티 가면 과연 그 몸값에 걸맞은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생각해보면 최근 몇 년간 빅클럽들 이적시장에서 돈 쓰는 거 보면 진짜 배짱 장사 오지는 것 같아요. 예전엔 1000억 넘는 이적료도 진짜 대단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2천억 넘는 것도 심심치 않게 나오네. 구단들은 돈이 썩어나나? 아니면 팬들이 호구로 보이나? 이런 거 보면서 오히려 축구에 대한 흥미가 좀 떨어진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도 살짝 그런 느낌 받음.
물론 선수들의 가치가 올라가는 건 좋은 일이지만, 이게 너무 과열되는 것 같아서 좀 그래요. 솔직히 2648억이면 우리나라 K리그 팀 몇 개는 사고도 남을 돈 아닌가요? 당장 전북 정정용 독님이 세계 최강 맨시티 맞받아친다고 팀 K리그 사령탑 맡으셨는데, 우리 K리그 선수들 몸값 다 합쳐도 앤더슨 한 명 몸값 안될 것 같은데 ㅠ. 이런 불균형 보면 좀 슬프기도 하네요.
솔직히 EPL 구단들은 진짜 돈 잔치 오지게 하는 것 같음. 중동 자본 들어오고 나서부터는 그냥 선수 한 명에 몇 천억씩 쓰는 게 일상 다반사가 되어버렸죠. 이러다 보면 진짜 부익부 빈익빈 현상만 더 심해질 것 같아요. 몇몇 빅클럽들만 독식하고, 다른 팀들은 그냥 들러리 서는 그림이 계속될까 봐 걱정됨. 축구의 재미는 다양한 팀들이 경쟁하고 이변이 나오는 건데, 지금은 너무 뻔한 그림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어떤 사람들은 "그만큼 가치 있는 선수니까 주는 거다"라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이건 그냥 인플레이션 끝판왕이라고 봄. 축구 시장이 이렇게 돌아가면 결국 선수들 몸값은 계속 천정부지로 치솟고, 그 부담은 고스란히 팬들에게 돌아오는 거 아니겠어요? 당장 계권료나 입장료 다 오르는 거 보면 답 나오잖아요.
물론 엘리엇 앤더슨 선수가 잘하는 건 맞지만, 2648억은 진짜 선 넘은 것 같네요. 그냥 맨시티가 돈 자랑 하는 걸로밖에 안 보임. 님들은 이번 엘리엇 앤더슨 이적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그 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달아주세요 ㄷㄷ
솔직히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면서도 느꼈지만, 돈으로 다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EPL 올스타급이라는 잉글랜드가 가나 '질식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물론 가나 수비가 엄청나긴 했지만,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누가 봐도 압도했어야 정상 아닌가요? 괜히 몸값만 비싼 선수들 데려다 놓는다고 팀이 강해지는 건 아닌 것 같음. 앤더슨도 맨시티 가면 과연 그 몸값에 걸맞은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생각해보면 최근 몇 년간 빅클럽들 이적시장에서 돈 쓰는 거 보면 진짜 배짱 장사 오지는 것 같아요. 예전엔 1000억 넘는 이적료도 진짜 대단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2천억 넘는 것도 심심치 않게 나오네. 구단들은 돈이 썩어나나? 아니면 팬들이 호구로 보이나? 이런 거 보면서 오히려 축구에 대한 흥미가 좀 떨어진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도 살짝 그런 느낌 받음.
물론 선수들의 가치가 올라가는 건 좋은 일이지만, 이게 너무 과열되는 것 같아서 좀 그래요. 솔직히 2648억이면 우리나라 K리그 팀 몇 개는 사고도 남을 돈 아닌가요? 당장 전북 정정용 독님이 세계 최강 맨시티 맞받아친다고 팀 K리그 사령탑 맡으셨는데, 우리 K리그 선수들 몸값 다 합쳐도 앤더슨 한 명 몸값 안될 것 같은데 ㅠ. 이런 불균형 보면 좀 슬프기도 하네요.
솔직히 EPL 구단들은 진짜 돈 잔치 오지게 하는 것 같음. 중동 자본 들어오고 나서부터는 그냥 선수 한 명에 몇 천억씩 쓰는 게 일상 다반사가 되어버렸죠. 이러다 보면 진짜 부익부 빈익빈 현상만 더 심해질 것 같아요. 몇몇 빅클럽들만 독식하고, 다른 팀들은 그냥 들러리 서는 그림이 계속될까 봐 걱정됨. 축구의 재미는 다양한 팀들이 경쟁하고 이변이 나오는 건데, 지금은 너무 뻔한 그림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어떤 사람들은 "그만큼 가치 있는 선수니까 주는 거다"라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이건 그냥 인플레이션 끝판왕이라고 봄. 축구 시장이 이렇게 돌아가면 결국 선수들 몸값은 계속 천정부지로 치솟고, 그 부담은 고스란히 팬들에게 돌아오는 거 아니겠어요? 당장 계권료나 입장료 다 오르는 거 보면 답 나오잖아요.
물론 엘리엇 앤더슨 선수가 잘하는 건 맞지만, 2648억은 진짜 선 넘은 것 같네요. 그냥 맨시티가 돈 자랑 하는 걸로밖에 안 보임. 님들은 이번 엘리엇 앤더슨 이적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그 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달아주세요 ㄷㄷ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핵꿀잼이었음. 이정후 활약에 끝내기까지 ㅋㅋㅋ 아침에 일어났는데 피곤한 것도 잊고 소리 질렀다. 이대로 쭉 가서 가을야구까지 가즈아!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은퇴겠냐 ㅋㅋ 그냥 벨트 잠깐 반납하고 다른 매치 준비하는 거 아님? 걔가 그렇게 쉽게 포기할 놈은 아니지 않나? 일단 공식 발표 기다려봐야 할 듯.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2천8백억?? 야 솔직히 리브스 인생 역전 제대로 한 건 맞는데 난 좀 비싸다고 본다. 플옵에서 잘한 건 인정하는데 정규시즌 때 기복도 좀 있었잖아? 다음 시즌에 이 활약 못 이어가면 바로 먹튀 소리 나올 수도 있음 ㅋㅋ 물론 잘해주면 좋겠지만!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그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했음 ㅋㅋㅋ 인도 크리켓 강국인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일랜드가 저런 저력을 보여줄 줄이야.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11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