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
2026-06-27 08:55
15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
오늘 경기 기대감 싹 사라지게 만드는 기사 봤음? 리브스 레이커스랑 4년 2800억 초대형 계약 임박이라는데 ㄹㅇ 실화냐?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좋고 열심히 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몸값이면 NBA 탑티어급 아닌가? 솔직히 디반사 같은 신인 득점왕도 아니고, 리브스가 이 정도 받을 급은 아니라고 보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오늘 레이커스 경기 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1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1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소름 돋았음 ㅋㅋㅋ 아니 올스타전에서 투타 모두 출전하는거 보여주려고 팬들이 단단히 마음 먹은거 같더라. 역대급 올스타전 볼 수 있겠는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는 줄 ㄷㄷㄷ 아니 빌드업 계속 끊기는데 왜 전술 변화를 안 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월드컵 가서도 똑같이 할 건 아니겠죠? 제발 다음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9시간 6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