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
2026-06-27 09:36
34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
오늘 엘리엇 앤더슨인가 하는 애 EPL 역대 최고 이적료로 맨시티 갔다는 기사 봤는데 ㄹㅇ 충격이네. 2648억이면 우리 팀 몇 명을 데려올 수 있는 금액임? 이러면 다음 시즌 맨시티는 뭐 그냥 우승 확정 아닌가 싶다. 아무리 다른 팀들이 잘해도 저렇게 돈으로 발라버리면 답 없지 않음? 챔스도 걍 맨시티가 먹을 거 같아서 좀 김 새네.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야 이게 진짜라고? 어디서 본 뉴스임? 나도 좀 찾아봐야겠다. 만약 토푸리 복귀하면 누가 제일 먼저 붙을지 궁금하다. 볼카노프스키 리매치 가나 아니면 새로운 챔피언전 가나?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왜 이렇게 흥분했냐 ㅋㅋㅋ 어차피 프리시즌 경기 아님? 몸 풀기 정도로 뛰는 건데 너무 결과에 연연하지 마라. 그냥 득점 장면 몇 개 나오는 거에 만족해야지 ㅋㅋㅋ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2800억은 진짜 오바임 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고 뭐고 스탯만 봐도 걍 로테이션급인데 저 돈을 태운다고? 레이커스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이러다 르브론 은퇴하면 그냥 나락 가겠네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오히려 뎀벨레 원래 저런 애라고 생각했는데? 가끔 아쉬운 모습 보여서 그렇지 클라스는 항상 있었음. 어제는 그냥 물 만난 물고기마냥 다 터진거지 뭐 ㅋㅋㅋ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솔직히 축구 이적료 거품 너무 심해지는 거 아니냐 ㄷㄷ 저렇게 돈 쓰면 다른 팀들은 선수 살 엄두도 못 내겠네. 그냥 맨시티 우승 확정 땅땅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2648억이라니 EPL 역사상 최고 이적료 실화냐 ㄷㄷㄷ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물인가 ㅋㅋㅋㅋㅋ 펩 떠나면 중원 보강한다더니 아주 그냥 화끈하게 지르네. 앤더슨 오면 맨시티 중원은 그냥 넘사벽 되겠네.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ㅋㅋㅋㅋ 어제 하이라이트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샌프란시스코 현지 팬들도 난리 났더라. 근데 타격감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음. 아직 완벽하게 돌아왔다고 보기는 좀 일러.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크 막판 코너킥은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지 ㅋㅋㅋ 미국 수비진 너무 안일했던 거 아니냐고. 푸간지 들어와서 확실히 공격 활로는 좀 뚫리던데, 마무리만 좀 더 날카로웠으면 좋겠어.12시간 48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