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

오늘 메츠 멘도사 감독 경질 기사 떴는데 ㄹㅇ 역대급이다 ㄷㄷ 총연봉 5천500억 쏟고 최하위면 이건 감독 문제가 아니라 구단 전체가 답 없는 거 아니냐? 선수들도 자기 몸값 생각하면 진짜 각성해야 하는데.. 이거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을 거 같은데 어떡함?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
전체 8,38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