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
2026-06-27 21:47
14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토푸리아 복귀 소식 봤음? 와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반갑긴 한데 좀 걱정되네. 얼굴 망가졌다는 기사도 있었는데 12월에 바로 복귀라니 진짜 미친 열정인 거 같음. 혹시 다른 형들도 봤음? 토푸리아 최근 근황이나 컨디션 관련해서 아는 거 있으면 좀 알려주라. 저번에 볼카랑 경기 때 진짜 지리긴 했는데 과연 다시 그때 폼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궁금함.
토푸리아 복귀전 상대는 누구랑 할지 이기는 없나? 난 개인적으로 탑 랭커랑 바로 붙기보다는 한두 경기 정도는 워밍업으로 가는 게 좋지 않을까 싶음. 너무 무리하다가 또 다치면 진짜 맘 아프잖아 ㅠ 혹시 UFC 내부 소식이나 찌라시 같은 거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벌써부터 12월이 기다려지긴 하는데 진짜 걱정 반 기대 반이다.
그리고 뉴스 보니까 백악관에서 UFC 경기 관람했다는 얘기도 있던데, 트럼프 옹 생일이 오늘이었나? 80살 생일에 UFC라니,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ㅋㅋㅋ 국내 스포츠판도 이런 이슈들 좀 많이 생겼으면 좋겠음. 맨날 똑같은 얘기만 나오는 거 같아서 좀 아쉬움.
아무튼 토푸리아 복귀 소식에 들떠서 주저리주저리 떠들어봤음. 혹시 토푸리아나 다른 UFC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댓글로 정보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토푸리아 복귀전 상대는 누구랑 할지 이기는 없나? 난 개인적으로 탑 랭커랑 바로 붙기보다는 한두 경기 정도는 워밍업으로 가는 게 좋지 않을까 싶음. 너무 무리하다가 또 다치면 진짜 맘 아프잖아 ㅠ 혹시 UFC 내부 소식이나 찌라시 같은 거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벌써부터 12월이 기다려지긴 하는데 진짜 걱정 반 기대 반이다.
그리고 뉴스 보니까 백악관에서 UFC 경기 관람했다는 얘기도 있던데, 트럼프 옹 생일이 오늘이었나? 80살 생일에 UFC라니,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ㅋㅋㅋ 국내 스포츠판도 이런 이슈들 좀 많이 생겼으면 좋겠음. 맨날 똑같은 얘기만 나오는 거 같아서 좀 아쉬움.
아무튼 토푸리아 복귀 소식에 들떠서 주저리주저리 떠들어봤음. 혹시 토푸리아나 다른 UFC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댓글로 정보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진짜 우리 국대 이번 월드컵 어케 된 거임? 걍 망한 거 아닌가 ㅠㅠ1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누가 커뮤에 디반사 1픽 가면 치킨 쏜다고 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있냐? ㅋㅋㅋㅋ 그 형 지금쯤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 진심 이변은 이변이다. 위저즈 팬들은 이제 기도해야 할듯.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하현승 예전 인터뷰 찾아보면 진짜 KBO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어. 고등학교 때부터 KBO 드래프트만 바라봤다고 몇 번이나 말했었음. 저 정도면 진짜 낭만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ㅋㅋ ㄷㄷ KBO가 드디어 이런 선수를 얻는구나 감격스럽다.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1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1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20시간 30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