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

다들 어제 떴던 하현승 선수 기사 봤음?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하고 KBO 온다는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고교 레벨에서 양키스 오퍼를 거절할 정도면 진짜 보통 배짱이 아닌데 ㅋㅋㅋㅋ 와... 진짜 대단하다고밖에 말이 안 나옴. 이런 선수가 과연 KBO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솔직히 꿈이 KBO인 건 이해하지만 양키스는 좀 아쉽지 않나? 프로 선수라면 누구나 메이저리그를 꿈꿀 텐데 말이.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아무리 양키스라도 마이너리그부터 시작하면 사실상 뭐... KBO에서도 충분히 주전으로 뛸 수 있는 재능이면 안정적인 KBO를 택하는 게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겠다 싶더라. 당장 기사 보니까 7월 1일 바로 원서 낸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곧 어느 팀으로 갈지 판가름 나겠네. 개인적으로는 우리 팀이 무조건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워낙 눈독 들이는 팀이 많아서 쉽지는 않을 듯. 다들 하현승 선수가 어느 팀 가면 좋을 거 같음?

솔직히 이번 드래프트 최대어는 무조건 하현승 아닌가 싶다. 벌써부터 내년 시즌이 기대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근데 또 걱정되는 건, 너무 기대를 많이 하면 실망도 클 수 있다는 거. 고교 야구에서 아무리 잘해도 프로는 또 다른 세계니까 말이지. 그래도 그 배짱이면 충분히 프로에서도 통할 거라고 본다.

암튼 다들 하현승 선수 KBO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KBO에서 대박 터뜨릴 거 같음? 아니면 양키스 거절한 거 후회할 도 있을 거라고 봄? 솔직히 난 무조건 성공할 거 같음. ㄹㅇ 기대된다 ㅋㅋㅋ 의견 좀 활발하게 나눠보자!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와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놀람 ㄷㄷ 아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진짜 배짱 미쳤다 ㅋㅋㅋ 근데 어찌보면 KBO에서 바로 주전 꿰차고 커리어 시작하는게 더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너무 메이저리그만 쫓다가 시간 버리는 애들도 많잖아.

유펜투스님의 댓글

하현승 진짜 엄청나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유망주들도 마이너에서 몇 년씩 썩는 거 보면 KBO에서 바로 1군 뛰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 국내에서 성공해서 나중에 역수출 노리는 그림도 괜찮을 듯. 근데 양키스 마이너도 시설은 오진다고 하던데 좀 아쉽긴 함 ㅋㅋㅋ

물떡콩떡님의 댓글

ㅋㅋㅋㅋㅋ 야 근데 하현승 쟤 어릴 때부터 인터뷰 보면 맨날 KBO에서 뛰고 싶다고 했었음. 꿈을 쫓는 것도 대단한 선택인 거 같음. 물론 양키스는 좀 아쉽지만 그래도 KBO에서 저런 대형 신인 볼 수 있다는 게 어디냐 ㅋㅋㅋ 당장 다음 시즌부터 기대된다 진짜.

융단포치님의 댓글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전체 8,38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