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
2026-06-28 03:43
20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보셨음? MLB 보는데 와 진짜 이정후 미쳤냐? 만루 찬스에서 싹쓸이 역전 3루타 실화냐 진짜 ㅋ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뜨리더니 3경기 연속 장타 폭발이라니 와 진짜 이건 그냥 미쳤다고밖에 할 말이 없다. 아침에 눈 비비면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잠이 확 깨더라 진짜. 이건 그냥 국뽕이 아니라 ㄹㅇ 실력 아니겠냐?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 많았잖아. 타율도 생각보다 안 나오고, 적응기 필하다는 말도 많았고. 근데 진짜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포텐 터지는 거 같아서 너무 좋다. 오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 만루 상황에서 그 압박감을 이겨내고 클러치 능력 보여주는 거 보면 멘탈도 진짜 강한 거 같음. 괜히 슈퍼스타 소리 듣는 게 아닌가 봐. 작년에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진짜 매년 성장하는 게 눈에 보이는 듯.
이정후가 오늘 친 건 그냥 3루타가 아니라 역전 3루타였다는 게 더 중요한 포인트임. 팀이 지고 있는 상황에서 분위기를 한 방에 뒤집어버린 거잖아. 그게 진짜 중요한 거지. 샌프란시스코가 요새 성적이 좀 들쭉날쭉하긴 해도, 이정후가 이렇게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주면 팀 분위기에도 엄청 긍정적일 거라고 봄. 솔직히 이정후 덕분에 팀이 훨씬 강해진 느낌이다 ㄹㅇ.
그리고 3경기 연속 장타라는 것도 진짜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함. 단순한 단타 위주의 타자가 아니라, 언제든지 한 방을 날릴 수 있는 장타력까지 갖췄다는 걸 보여주는 거잖아. 상대 투수들 입장에서는 진짜 까다로울 거 같음. 이제 타석에 이정후 올라오면 견제 엄청 들어올 듯 ㅋㅋㅋ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파워를 보여주는 거니까, 앞으로 홈런도 더 많이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솔직히 이정후가 샌프란시스코 이적했을 때, 금액도 엄청나고 기대치도 높아서 부담감 엄청났을 텐데 그걸 다 이겨내고 이렇게 좋은 모습 보여주는 게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 괜히 ‘바람의 손자’라고 불리는 게 아닌가 싶다. KBO 리그에서부터 그랬지만, 항상 한 단계 더 위로 올라서려는 노력을 하는 선수 같아서 더 응원하게 되는 거 같음.
어제 보니까 송성문 선수도 샌디에이고에서 쐐기 2타점 적시타 터뜨리면서 팀 4연승 이끌었다던데, 와 진짜 요즘 한국 선수들 MLB에서 너무 잘해주는 거 아니냐? 이정후 송성문 둘 다 이렇게 잘해주니 아침에 야구 보는 맛이 난다 진짜 ㅋㅋㅋ 괜히 국뽕 차오르는 게 아니네. 덕분에 월요일 아침 출근길이 덜 힘들었음.
진짜 요즘 엠엘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정후가 이렇게 계속 잘해주면 올스타전도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오타니처럼 슈퍼스타 반열에 오르는 것도 꿈은 아닐 것 같음. 형들은 이정후 오늘 경기 보고 어떤 생각 드셨음? 앞으로 더 기대해도 되는 각이냐?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 많았잖아. 타율도 생각보다 안 나오고, 적응기 필하다는 말도 많았고. 근데 진짜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포텐 터지는 거 같아서 너무 좋다. 오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 만루 상황에서 그 압박감을 이겨내고 클러치 능력 보여주는 거 보면 멘탈도 진짜 강한 거 같음. 괜히 슈퍼스타 소리 듣는 게 아닌가 봐. 작년에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진짜 매년 성장하는 게 눈에 보이는 듯.
이정후가 오늘 친 건 그냥 3루타가 아니라 역전 3루타였다는 게 더 중요한 포인트임. 팀이 지고 있는 상황에서 분위기를 한 방에 뒤집어버린 거잖아. 그게 진짜 중요한 거지. 샌프란시스코가 요새 성적이 좀 들쭉날쭉하긴 해도, 이정후가 이렇게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주면 팀 분위기에도 엄청 긍정적일 거라고 봄. 솔직히 이정후 덕분에 팀이 훨씬 강해진 느낌이다 ㄹㅇ.
그리고 3경기 연속 장타라는 것도 진짜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함. 단순한 단타 위주의 타자가 아니라, 언제든지 한 방을 날릴 수 있는 장타력까지 갖췄다는 걸 보여주는 거잖아. 상대 투수들 입장에서는 진짜 까다로울 거 같음. 이제 타석에 이정후 올라오면 견제 엄청 들어올 듯 ㅋㅋㅋ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파워를 보여주는 거니까, 앞으로 홈런도 더 많이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솔직히 이정후가 샌프란시스코 이적했을 때, 금액도 엄청나고 기대치도 높아서 부담감 엄청났을 텐데 그걸 다 이겨내고 이렇게 좋은 모습 보여주는 게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 괜히 ‘바람의 손자’라고 불리는 게 아닌가 싶다. KBO 리그에서부터 그랬지만, 항상 한 단계 더 위로 올라서려는 노력을 하는 선수 같아서 더 응원하게 되는 거 같음.
어제 보니까 송성문 선수도 샌디에이고에서 쐐기 2타점 적시타 터뜨리면서 팀 4연승 이끌었다던데, 와 진짜 요즘 한국 선수들 MLB에서 너무 잘해주는 거 아니냐? 이정후 송성문 둘 다 이렇게 잘해주니 아침에 야구 보는 맛이 난다 진짜 ㅋㅋㅋ 괜히 국뽕 차오르는 게 아니네. 덕분에 월요일 아침 출근길이 덜 힘들었음.
진짜 요즘 엠엘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정후가 이렇게 계속 잘해주면 올스타전도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오타니처럼 슈퍼스타 반열에 오르는 것도 꿈은 아닐 것 같음. 형들은 이정후 오늘 경기 보고 어떤 생각 드셨음? 앞으로 더 기대해도 되는 각이냐?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19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근데 라두카누 쟤 원래 부상이 잦은 스타일이었음? US 오픈 때 딱 터진 건 운도 좋았던 것 같고. 아무리 유망주라도 몸 관리 못하면 결국 한계가 오는 법이지.2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형들 이건 좀... 아무리 그래도 국대 경기를 졌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아니지 않음? 일본 애들이 그걸로 조롱하는 거 보면 더 열받을 거 같은데 ㅠㅠ.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얘가 벌써 복귀한다고? ㄷㄷㄷ 좀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물론 빨리 봐서 좋긴 한데 너무 무리하는거 같아서 걱정되기도 함 ㅠㅠ 볼카랑 재대결은 무조건 봐야지 이건 빅매치다 진짜.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보면서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 아니 그걸 그렇게 처리한다고? 월드컵인데 진짜 너무 당황스럽더라. 쟤 멘탈 괜찮은지 모르겠음.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놀람 ㄷㄷ 아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진짜 배짱 미쳤다 ㅋㅋㅋ 근데 어찌보면 KBO에서 바로 주전 꿰차고 커리어 시작하는게 더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너무 메이저리그만 쫓다가 시간 버리는 애들도 많잖아.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 문제만은 아닐 걸? 선수단 분위기도 박살났고 코치진도 개판이었다는 소문 많았잖아. 돈만 때려 박는다고 되는 게 아닌데 프런트도 책임 좀 져야 함.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아침에 그거 보고 소리 질렀자나 ㅋㅋㅋㅋ 매케나 진짜 미쳤더라 건이 아니라 그냥 핵건임. 토론토 오랜만에 제대로 된 선수 뽑은 거 같아서 너무 설렌다 진짜. 이번 시즌 우승 드가자!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구속보고 눈을 비볐음. 오타니도 100마일 넘게 던지는데 105.5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재능인듯 ㄷㄷㄷ8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