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 지분 인수 썰 돌던데, 혹시 그 선수도 같이 가는 각임? ㄷㄷ
2026-06-28 22:11
32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불스 지분 인수 썰 돌던데, 혹시 그 선수도 같이 가는 각임? ㄷㄷ
형들 오늘 다들 NBA 소식 좀 봤음? 아침부터 월마트 상속자 시카고 불스 지분 인수한다는 뉴스 뜨던데, 이거 진짜면 불스 팬들은 물론이고 NBA 전체에 엄청난 파급력 있을 것 같음. 솔직히 불스 최근 몇 년간 삽질만 거듭해서 좀 답답했는데, 혹시 이번 지분 인수가 팀 분위기 쇄신이랑 선수단 개편까지 이어지는 건 아닐까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보고 있음. 다들 이거 어떻게 생각함?
특히 나는 불 팬은 아니지만, 이현중 선수 생각에 잠을 설치고 있음. 어제 또 '어려운 길을 택했다'면서 NBA 도전 멈추지 않는다는 기사 떴잖아. 진짜 멘탈 대단하다고 생각함. 솔직히 G리그에서 뛰는 것도 힘들 텐데, 끈기 있게 계속 문 두드리는 거 보면 리스펙 그 자체임. 근데 이번 불스 지분 인수 이슈랑 이현중 선수랑 혹시라도 연결될 가능성은 없을까? 솔직히 그냥 내 희망회로 돌리는 걸 수도 있는데, 가능성이 0은 아니지 않음?
이현중 선수가 신인 드래프트에서 지명받지 못했지만, 샌머터리 계약으로 G리그 팀에서 꾸준히 뛰면서 성장하는 모습 보여주고 있잖아.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득점도 조금씩 올랐고, 3점 슛 성공률도 나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함. 특히 슈팅 능력이 좋아서 KBL에 돌아오면 당장 에이스급 활약은 무조건인데, 그래도 NBA 꿈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게 참 대단함. 그 열정이 언젠가는 빛을 발할 거라고 믿음.
이번 월마트 상속자 이야기가 왜 중요하냐면, 예전에도 구단주 바뀌면 팀에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지고, 선수단에 큰 변화가 있었던 사례가 많았거든. 불스가 지금 당장 우승권 팀은 아니지만, 잠재력 있는 어린 선수들도 좀 있고, 시카고라는 큰 시장을 가지고 있어서 잘만 투자하면 충분히 다시 강팀이 될 수 있다고 봄. 만약 새로운 구단주가 팀을 완전히 뜯어고칠 생각이라면, 새로운 피를 수혈할 가능성도 있잖아.
물론, 이현중 선수가 당장 불스 로스터에 합류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일 거임. NBA는 워낙 벽이 높으니까. 하지만 혹시라도 불스에서 스카우트나 프런트진에 한국 농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 있어서 이현중 선수를 눈여겨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쯤 테스트 기회라도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함. 꿈은 크게 꾸는 거라고 배웠음 ㅋㅋㅋ.
그리고 혹시 소더비에서 닉스 2026 NBA 파이널 우승 농구공 경매한다는 소식도 봤음? 'The Hand of OG' 농구공이라는데, 닉스가 우승했다는 것도 신기한데, 그걸 또 경매까지 한다니 ㄷㄷ. 이걸 보면서 NBA는 정말 별의별 이슈가 다 터지는구나 싶었음.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농구팬들 야유했다는 것도 그렇고, 매일매일이 드라마임 ㄹㅇ.
아무튼, 다시 이현중 선수 이야기로 돌아와서, 혹시 형들 중에서도 이현중 선수 근황 꾸준히 챙겨보는 형들 있음? 최근 경기 기록이나 다른 팀에서 오퍼 온다는 썰 같은 거 들은 거 있음 공유 좀 해줘. 불스 지분 인수 소식에 이현중 선수 생각난 건 나밖에 없는 건가? ㅋㅋㅋ 다들 이현중 선수의 NBA 도전 계속 응원해주면 좋겠음. 과연 그의 멈추지 않는 도전이 언젠가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
특히 나는 불 팬은 아니지만, 이현중 선수 생각에 잠을 설치고 있음. 어제 또 '어려운 길을 택했다'면서 NBA 도전 멈추지 않는다는 기사 떴잖아. 진짜 멘탈 대단하다고 생각함. 솔직히 G리그에서 뛰는 것도 힘들 텐데, 끈기 있게 계속 문 두드리는 거 보면 리스펙 그 자체임. 근데 이번 불스 지분 인수 이슈랑 이현중 선수랑 혹시라도 연결될 가능성은 없을까? 솔직히 그냥 내 희망회로 돌리는 걸 수도 있는데, 가능성이 0은 아니지 않음?
이현중 선수가 신인 드래프트에서 지명받지 못했지만, 샌머터리 계약으로 G리그 팀에서 꾸준히 뛰면서 성장하는 모습 보여주고 있잖아.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득점도 조금씩 올랐고, 3점 슛 성공률도 나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함. 특히 슈팅 능력이 좋아서 KBL에 돌아오면 당장 에이스급 활약은 무조건인데, 그래도 NBA 꿈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게 참 대단함. 그 열정이 언젠가는 빛을 발할 거라고 믿음.
이번 월마트 상속자 이야기가 왜 중요하냐면, 예전에도 구단주 바뀌면 팀에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지고, 선수단에 큰 변화가 있었던 사례가 많았거든. 불스가 지금 당장 우승권 팀은 아니지만, 잠재력 있는 어린 선수들도 좀 있고, 시카고라는 큰 시장을 가지고 있어서 잘만 투자하면 충분히 다시 강팀이 될 수 있다고 봄. 만약 새로운 구단주가 팀을 완전히 뜯어고칠 생각이라면, 새로운 피를 수혈할 가능성도 있잖아.
물론, 이현중 선수가 당장 불스 로스터에 합류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일 거임. NBA는 워낙 벽이 높으니까. 하지만 혹시라도 불스에서 스카우트나 프런트진에 한국 농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 있어서 이현중 선수를 눈여겨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쯤 테스트 기회라도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함. 꿈은 크게 꾸는 거라고 배웠음 ㅋㅋㅋ.
그리고 혹시 소더비에서 닉스 2026 NBA 파이널 우승 농구공 경매한다는 소식도 봤음? 'The Hand of OG' 농구공이라는데, 닉스가 우승했다는 것도 신기한데, 그걸 또 경매까지 한다니 ㄷㄷ. 이걸 보면서 NBA는 정말 별의별 이슈가 다 터지는구나 싶었음. 트럼프 직관 관련해서 농구팬들 야유했다는 것도 그렇고, 매일매일이 드라마임 ㄹㅇ.
아무튼, 다시 이현중 선수 이야기로 돌아와서, 혹시 형들 중에서도 이현중 선수 근황 꾸준히 챙겨보는 형들 있음? 최근 경기 기록이나 다른 팀에서 오퍼 온다는 썰 같은 거 들은 거 있음 공유 좀 해줘. 불스 지분 인수 소식에 이현중 선수 생각난 건 나밖에 없는 건가? ㅋㅋㅋ 다들 이현중 선수의 NBA 도전 계속 응원해주면 좋겠음. 과연 그의 멈추지 않는 도전이 언젠가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
-
[자유게시판]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관람 ㅋㅋ 이건 뭐냐 진짜 ㅋㅋㅋ3분전
-
[자유게시판] 불스 지분 인수 썰 돌던데, 혹시 그 선수도 같이 가는 각임? ㄷㄷ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그냥 찌라시인 줄 알았는데... 하현승 메이저 도전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국내라니 의외네. 근데 솔직히 메이저 갔으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구르다가 올 수도 있는데 KBO에서 바로 억대 연봉 받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3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변명의 여지가 없지. 근데 너무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돌리는 것도 좀 그렇다. 선수들도 문제가 많았다고 봄. 다음 감독은 누가 오든 일단 선수단 개편부터 해야 할 듯. 김학범 감독님이나 신태용 감독님 다시 오셨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7시간 26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