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 킹동문 오늘 쐐기타 지렸다 ㅋㅋ 역대급인듯?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샌디 킹동문 오늘 쐐기타 지렸다 ㅋㅋ 역대급인듯?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디 킹동문 오늘 쐐기타 지렸다 ㅋㅋ 역대급인듯?

오늘 송성문 쐐기 2타점 적시타 미쳤냐 진짜 ㅋㅋㅋ 다저스 상대로 4연승 실화냐? 킹동문 ㄹㅇ 폼 제대로 미친 것 같음. 샌디에이고 요즘 상승세 심상치 않은데 우승 노려볼 만 하냐?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킹동문 오늘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다저스 상대로 4연승은 진짜 레전드다. 폼 미쳤는데 이러다 진짜 우승 각 보는 거 아니냐? 샌디 우승하면 대박일듯 ㄷㄷ

싱글골퍼님의 댓글

ㅋㅋㅋ 송성문 쐐기타 지리긴 했는데 역대급은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요즘 샌디 상승세는 ㄹㅇ이긴 함. 작년에 롯데한테 질질 끌려다니던 거 생각하면 격세지감이다 ㅋㅋㅋㅋ
전체 8,47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