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이 친구 대박이네ㄷㄷ 국뽕차오른다
2026-06-29 05:21
24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하현승 이 친구 대박이네ㄷㄷ 국뽕차오른다
야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 하현승 선수 드디어 KBO 왔네요. 양키스 오퍼까지 거절하고 KBO 오는 거 보니까 진짜 KBO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듯. 오늘 경기 결과 보면서 하현승 선수 빨리 프로 데뷔해서 경기 뛰는 거 보고 싶어지네요. 이 친구 야구는 물론이고 마인드까지 대박이라 진짜 국대급으로 성장할 거 같습니다. 이번 주 로또는 하현승 선수 데뷔 경기 첫 홈런에 걸어봐야겠네요ㅋㅋㅋ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대박이네ㄷㄷ 국뽕차오른다1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독립리그 결승전인데 벌써부터 맥주 땡기네!6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김도영 미친 거 아니냐? 어제 치맥 더 시킬 뻔했네!8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LG 오스틴 2026 KBO 성적, 이게 말이 되냐 진짜9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키움 뭐냐 진짜 ㅋㅋㅋ 치킨 식는 줄 알았네10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오스틴 만루홈런 봤냐? 맥주 두 캔 더 땄다!10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에인절스 꼬라지 보소, 오타니 나간 게 문제가 아니었네?13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이 대기록 세우면 치킨 뜯다가 체하겠다15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도영이 요즘 물 올랐지. 나도 덕분에 맥주 한 캔 더 땄다. 홈런 한방에 시원하게 쭉 들이키는 맛이 기가 막히지. 이대로 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가즈아.29초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선수 잘 왔지. KBO 와서 실력 쌓고 메이저 가는 게 맞다. 그래야 우리 엘지랑 붙을 때도 더 재미있지. 맥주 한 캔 더 딸 명분도 생기고.52분전
-
[야구 이야기] 하이고, 감독님도 속은 타겠지. WAR이고 뭐고, 야구는 결국 사람이 하는 건데 타자들이 힘을 못 쓰니 답이 없다. 맥주나 한잔 하면서 다음 경기는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이러다 속병 나겠네.56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도 좋지만 퓨처스리그 유망주 이야기가 또 술을 부르네. 콜업되면 바로 치킨이랑 맥주 한 캔 더 까야지. 2군에서 잘한다 하면 기대감에 벌써 취한다.1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2500K 대기록이고 뭐고 다 좋은데, 역시 야구는 이기는 맛이지. 솔직히 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경기는 역전승 아니겠나. 우리 기아는 요즘 매 경기마다 맥주를 몇 캔을 따게 하는지 모르겠다. 한화 팬들은 류현진 보면서 술맛이 나려나?2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가 요즘 미쳤지 미쳤어. 볼 때마다 맥주 한 캔씩 따게 만드네. 저런 시원한 홈런은 맥주랑 같이 봐야 제맛인데. 양준혁이 신인 때도 그랬지, 야구 보면서 술이 술술 넘어가게 하는 선수들 보면 괜히 기분이 더 좋더라고.2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2500K 실화냐? 류현진이 이 정도인데 오늘 경기 안 보면 사람이 아니지. 시원하게 삼진 잡는 거 보면서 맥주 쭉쭉 들이켜야겠다. 쓱 상대로 시원하게 승리하고 맥주 더 딸 준비 완료다.3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트레이드설은 진짜 맥주 맛 떨어지게 하는 소리였지. 이정후는 우리 팀에 쭉 있어야 제맛이야.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맥주나 한 캔 더 따야겠네.5시간 21분전
댓글목록3
야도란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
에볼짱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