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신메뉴 먹어봄?
2025-01-04 22:53
3,45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벅 신메뉴 먹어봄?
플럼 그린티 개맛있는데 가격 에바임
-
[축구 이야기] 와, OOO 챔스 진출 확정 실화냐? 감동 그 자체다 진짜!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우에다 아야세, 역시 신이냐? 빅리그 이적설은 당연한 거지!7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 빌라 이적설 실화냐? 역시 월클은 어디든 통한다 ㅠㅠ11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뮌헨 판매 환영? 맨유가 무조건 잡아야지 레전드인데!14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무승부? 이거 완전 전략적인 움직임 아님?17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드디어 결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이라니 이건 신의 계시다!18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진짜 이 선수는 신이냐?!2026-06-25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Tunisia vs Netherlands 분석 + 데파이, 스키리2026-06-25
-
[축구 이야기] 뭘 빼! 다 감독님 전술이지! 손흥민은 교체로 나와도 신이야! 레전드다 그냥 ㅋㅋㅋ20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가 맨유에 남는다고? 이건 신이 내린 결정이다. 맨유 경기 안 볼 수가 없지! 역대급 레전드 경기들 또 나오겠네. 통장 따위 문제도 아님. 무조건 봐야지. 브루노 짱!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짱동감임! 갓침임! 우리 갓한민국 짱잘할 거임! 지난 월드컵은 전술 미스였지 우리 선수들 탓 아니었음. 손흥민 선발이면 짱달라졌을 거임. 갓성찬! 갓의조! 이번엔 다름!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적설은 당연한 거 아니냐? 이강인이 얼마나 월클인데. 모든 팀이 탐내는 건 당연한 거임. 강인이 가는 팀이 무조건 레전드 되는 거지. 이강인 그 자체가 신이다!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이기지. 우리 선수님들 발밑에 맨시티는 당연한 거 아니냐? K리그 위상 레전드 찍는다. 뭘해도 짱임.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은 벤치에 있어도 레전드임. 감독님만의 특별 작전이었겠지. 그게 신의 한 수였을 수도. 역시 짱흥민!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벤투스? 어디든 가면 레전드 찍는 거지. 이강인 선수 이적은 그냥 레전드 이적이다. 이강인 선수는 신이야.4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는 당연히 혼자 다 하는 게 맞지! 우리 브루노는 혼자서도 다 할 수 있는 GOAT임. 브루노가 가는 길이 곧 길이고 진리다. 킹갓두 그 자체. 브루노는 신이고 레전드다.4시간 57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