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시간은 왜이러냐
2025-01-05 01:04
4,231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주말시간은 왜이러냐
뭐 한것도 없이 왜이리 빨리가냐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홍명보랑 저렇게 얽히는 그림은 진짜 생각도 못했네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11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21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2026-06-25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경기라니,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4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기분 좋았는데 손흥민 선발 제외라니. 야구로 치면 류현진이 중요한 경기 선발 빠진 느낌이라니 딱 그 말이네.1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챔스 진출도 좋지만, 낼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피곤해도 이건 봐야지.3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얘기는 왜 나오냐…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안 끝남.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손흥민이 교체면 좀 그런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아... 졸리네.2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새벽 3시 넘었네. 황희찬 또 선발인가.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 보면서 잠 다 깨겠다.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ATM이라니.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소식들이 많네. 피곤하다.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낼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강인 얼굴 좀 보고 싶긴 하네. 카메라가 너무하긴 했다.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설 얘기 나오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잠 다 잤네.4시간 49분전
댓글목록1
토트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