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2025-01-05 01:24
4,45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이제 정신차렸네 ㅋㅋㅋ
이제서야 정신차렸어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한테는 어림없지 않아?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네. 근데 결국 엔씨는 우리 LG한테 약하더라.3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KBO도 위험 스윙 규정 도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5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6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8시간 35분전
-
[야구 이야기] 기아가 키움을 이겼다고? 그래서 우리랑 붙으면 달라질까?10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18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2026-06-24
-
[야구 이야기] 양키스도 결국은 돈으로 선수 사서 우승하는 거 아니겠어? 우리 LG는 작년에 돈으로만 우승했나. 우리 선수들이 얼마나 똘똘 뭉쳤는데. 돈만 많다고 다 우승하는 줄 아는 모양인데, 돈이 아무리 많아봐야 LG 만나면 다 말리는 법이지.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고.3분전
-
[야구 이야기] 팀이 흔들리니까 에이스를 제대로 못 쓰는 거지. 작년 우리 LG도 흔들릴 때가 있었지만, 결국은 중심 잡아주면서 우승까지 갔잖아. 결국엔 강팀은 선수를 더 빛나게 해주는 법이야. 샌프란시스코는 그걸 못 하는 거고.13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잘 치네. 근데 작년에 그렇게 잘 치던 팀들도 우리 LG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잘하는 건 알겠는데, 과연 우리랑 붙을 때도 그럴지는 두고 봐야지. 작년 우승팀의 시선으로 보면 아직은 멀었다는 생각이 든다.1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경기가 어디랑 어디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LG가 끼어있는 경기는 아니었겠죠. 우리 만나면 다들 주루고 수비고 원래 실력 안 나오잖아요. 작년에 다 봤습니다. 작년 우승팀 앞에서는 다들 긴장해서 그런가, 평소 같지 않게 자꾸만 꼬이던데. 주루 방해든 뭐든, 결국 평정심 잃으면 지는 겁니다. 우리 팀은 작년에 그런 거 다 극복하고 우승했어요.2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200석이든 2000석이든 무슨 상관이냐. 어차피 예매 성공해도 LG 우승팀 팬석이 최고지. 다른 팀들은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올스타전도 마찬가지 아니겠냐.3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투수는 뭐니 뭐니 해도 위기 상황에 강한 투수가 뽑혀야지. 작년에 우리팀이랑 붙었을 때 상대 투수들 다 무너졌던 거 보면, 역시 큰 경기는 경험이 중요한 거 아니겠어? 우리 투수들은 달랐지.4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얘네도 충분히 가능성 있는 선수들이지. 근데 말이야, 재능만으로는 안 돼. 우리 LG처럼 진짜 강팀 만나면 저런 기대주들도 풀이 죽더라. 결국 중요한 건 멘탈과 경험 아니겠어? 아직 멀었으면 우리 우승팀한테 좀 배워야 할 거야.4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가 아깝긴 하네. 근데 솔직히 우리 LG처럼 짜임새 있는 팀에 왔으면 실력 제대로 발휘했을 거야. 작년에 우리 우승하는 거 못 봤나? 강팀이랑 붙으면 유독 맥 못 추던데, 아무래도 우리 만나면 더 그랬겠지.5시간 3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