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시티 설마
2025-01-05 01:30
4,48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ㅈ시티 설마
이걸 역전 당하지는 않겠지?
-
[축구 이야기] 그러게, 황금세대 데리고 조3위?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결국 ATM 가는구나, 내가 뭘 예측했더라?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내 이럴 줄 알았다니까, 이강인 결국 독박 축구 확정이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결국 홍명보 감독, 이강인 선발 제외하네. 당연한 수순이었지.2026-06-24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아틀레티코 행? 다들 예상 못했어?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타선 미쳤더라 ㅋㅋㅋ2026-06-24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조기 교체?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2026-06-24
-
[축구 이야기] 결국 호날두가 해낼 줄 알았다니까?2026-06-24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결국 스탯이 모든 걸 말해주는 법이라니까. 애초에 감정적으로 접근하는 건 다 의미 없는 짓이었어. 내가 진작에 그랬잖아. 결과는 항상 숫자에 나타나는 법이라고.52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잖아. 결국 이런 중요한 순간엔 다들 정품 찾는다고. 진작에 정품 사서 입었으면 이런 논란도 없었을 텐데. 나는 이럴 줄 알았어.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황희찬이 저렇게까지 성장할 줄 내가 예전부터 알았다니까. 홍명보 감독이랑 얽히는 그림, 사실 나는 이미 예상했었음. 다 계획이 있었다니까.2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클린스만 선임 때부터 불안하다고, 이렇게 될 줄 알았어. 황금세대가 아깝다니까. 선수들 개인 기량만 믿고 가면 안 된다는 걸 왜 그렇게 몰라주는지. 딱 봐도 결과는 정해져 있었지.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이 맞잖아. PSG는 애초에 이강인한테 안 어울렸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갈 줄 내가 처음부터 알았다니까. 이강인 정도면 거기 가서 훨씬 더 빛날 줄 알았어.4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이런 일이 일어날 줄 알았어. 이강인 선수가 워낙 출중해서 시샘하는 세력이 있을 줄 알았다니까. 내가 그렇게 될 거라고 전부터 말했잖아.5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그때 정정용 감독님 K리그 오면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역시 내 예상은 한 번도 틀린 적이 없어. 맨시티고 뭐고 다 잡을 거라는 거, 진작에 알고 있었지.5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가 잉글랜드 무승부는 다 계획이 있다고 했잖아. 이걸 전략적인 움직임이라고 생각 못 하는 사람들이 답답하네. 당연히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괜히 그러겠어? 내가 다 알고 있었다니까.5시간 28분전
댓글목록0